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장기요양종사자 어울림한마당 행사 가져

  사천시는 지난 7일 오전 9시 30분 삼천포체육관에서 관내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장기요양기관 종사자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사천시장기요양기관연합회(회장 허연무)가 주최하고 사천시가 후원하여 장기요양기관 종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종사자 상호간의 건전한 정보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은 힐링밴드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에서 노인복지 시책에 크게 기여한 장기요양 종사자 6명에 대한 송도근 사천시장의 표창 및 유관기관 표창, 대회사, 축사에 이어 관내 장기요양기관 25개소 종사자들이 함께 어우러져 장기자랑과 체육대회 등 어울림 한마당 잔치를 펼쳤다.
허연무 사천시 장기요양기관연합회장은 “인구 노령화 시대에 장기요양 인구가 갈수록 늘어감에 따라 장기요양 업무가 다양해지고 전문성이 요구되고 있다.”며, “장기요양 종사자들이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2015년 11월 12일 10시 38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