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맨발걷기는 숲과 함께 만들어가는 상호작용
오늘, 늘 그렇듯 맨발로 숲길을 걸으며 카를로 로벨리의 『나 없이는 존재하지 않는 세상』을 다시 곱씹었다. 발바닥이 흙과 만나는 순간의 그 촉감은 단순한 감각이 아니라, 로벨리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가져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는 지난 21일 오전 10시 시청 중회의실에서 송도근 사천시장과 김현철 사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8·9대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 장찬옥 회장의 이임 및 제10대 신혁균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2010년부터 6여년 동안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를 이끌어온 장찬옥 회장과 함께 동고동락하며 자연보호 활동을 진두 지휘해온 황일명 사무국장에 대해 그 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사천시 자연보호를 이끌어 갈 제10대 신혁균 회장이 앞으로의 자연보호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장찬옥 전임 회장은 어려운 가운데서도 자연보호 활동이 지금까지 이어져 온 것에 대하여 자연보호 가족 모두에 대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직을 내려놓더라도 영원한 자연보호 멘으로 살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임 신혁균 회장은 “전임 회장이 이루어 놓은 공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전임 회장의 뜻을 받들고, 자연보호가 전 시민적으로 확산되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2016년 04월 28일 9시 2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