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렴한 조직문화 국민연금공단 사천남해지사가 앞장선다 』 국민연금공단 사천남해지사(지사장 임계홍)는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와 고객만족 경영실천을 통해 신뢰받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사천남해지사는 고객의 정보보호와 직원 청렴의식 제고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지사가 되도록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실천운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특히 학연·지역·혈연관계 및 금품이나 향응 제공 등을 이유로 업무 처리과정에서 특혜나 편의를 요구받거나 제공한 사례가 있으면 부조리 신고센터(www.redwhistle.org)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임계홍 지사장은 “국민 노후의 삶을 책임지고 있는 국민연금공단은 사회복지 행정기관으로써 지역의 공공기관과 협동하여 ‘지역하천 쓰레기 정비 및 무인도 정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노인세대 봉사활동(마음 잇기) 등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활동도 전 직원이 단합된 마음으로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 등으로 전국에서 가장 투명하고 청렴한 지사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2016년 08월 04일 10시 59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