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테크노파크 청렴교육 실시

  경남테크노파크(원장, 이태성)는 지난 23일 오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28일 시행되는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하 청탁금지법)’에 대한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청탁금지법 시행을 앞두고 새로운 법률에 대한 이해 도모와 올바른 청렴문화 조기 정착으로 시행초기 발생할 수 있는 혼란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마련했다.
주요교육 내용으로 ‘사례로 알아보는 김영란법 바로알기’란 주제로 차희연 한국기업윤리경영연구소 소장이 부정청탁 금지와 금품 등 수수의 금지, 위반행위 신고시 신고·처리사항에 대한 내용과 맞춤형 사례를 통한 교육진행으로 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앞으로 경남테크노파크는 청탁금지법 매뉴얼과 사례해설집 등을 지속적으로 전파하여 제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능동적으로 실천 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태성 원장은 “청렴문화를 준수하는 것이 우리의 기본의무라며, 경남테크노파크는 기업지원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청렴한 조직문화를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6년 09월 29일 11시 12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