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한마음대회 열어

  사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허숙녀)는 지난 2일 남일대리조트 엘리너스호텔에서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기 위한 “2017년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나댄타 댄스 동아리의 흥겨운 축하공연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300여명의 읍면동 및 기업·사회단체 봉사자들이 참여하여 친목을 도모하고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 제1부 개회식은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를 시작으로 대회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연이어 제2부는 자원봉사 활성화와 시정발전에 대해 봉사자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었던 송도근 사천시장과의 현장토크와 중년을 위한 건강 비법을 노래와 함께 유쾌하게 전달해준 김오곤 한의사의 특강으로 알차게 마무리 됐다.
허숙녀 사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다방면에서 열정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 온 자원봉사자들을 치하하며, 오늘 한마음대회가 서로를 격려하며 부족했던 부분을 반성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약속과 다짐의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2017년 11월 09일 10시 3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