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공군 제3훈련비행단 국방TV 위문열차 콘서트 공연

  공군 제3훈련비행단(이하 ‘3훈비’)은 사천종합운동장에서 지난달 25일(목) 「민·군화합 국방TV 위문열차」축하공연을 실시했다.
이번 「민·군화합 국방TV 위문열차」는 사천 에어쇼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고, 3훈비 장병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3훈비 장병과 사천시민을 포함해 약 2,0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위문열차 콘서트는 노라조, 나비, 브레이브걸스 등 초청가수 6팀과, 3훈비 장병 장기자랑 4팀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장병 장기자랑에서 박구윤의 ‘뿐이고’를 열창해 큰 호응을 얻은 3훈비 항공기정비대대 서지용 상병은 “이번 위문열차가 사천시민들도 함께하는 행사이다 보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노래로 선곡했다”라며, “지역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해주시고 호응해 주셔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군 생활에 좋은 추억 하나를 쌓은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공연을 관람한 3훈비 단주임원사실 김선주 병장은 “전우들과 함께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어서 기대 이상으로 즐거운 시간이었다”라며, “이런 공연을 마련해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공연장에서 확실하게 업무 스트레스를 날려버렸으니, 앞으로 더욱 성실히 근무에 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2018년 11월 01일 10시 5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