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내나라여행박람회에서 홍보 나서

  사천시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서울코엑스에서 펼쳐지는 2019년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사천야(夜)행’을 주제로 홍보관을 설치·운영하여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중심으로 사천관광 유치 활동에 나섰다.
사천시의 대표 야간관광지 삼천포대교 및 실안노을을 주제로 빔 프로젝터를 활용하여 관광지 사진, 홍보영상 등을 송출하여 관광객들에게 생생하고 현장감 있는 관광정보를 제공했다.
특산품 시식·시음, 포토존 및 휴식 공간을 제공했으며 스쳐 지나가는 홍보관이 아닌 “머물고, 보고, 먹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마치 여행을 온 듯한 체류형 홍보관을 운영했고, 다양한 테마의 관광정보 제공과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SNS(3개 언어, 10개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도 실시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종 박람회는 물론 축제 행사 등에 참가하여 사천시의 우수한 관광자원과 축제 등 홍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2019년 04월 11일 11시 01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