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향촌동 주민자치회 봉남천 가로숲길 조성행사 개최

향촌동주민자치회(회장 정영춘) 지난달 23일 ‘2023년 꽃 피고 정감 있는 향촌동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봉남천 산책로 가로숲길 조성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가로숲길 조성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성그린파워(주)와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로부터 각각 2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추진된 것.
이날 향촌동주민자치회는 봉남천 일원에 왕벚꽃 50주, 메타세콰이어 100주, 수국 400주, 영산홍 2000주, 남천 5000주 등 총 7550주를 식재했다.
이번 행사에는 박동식 사천시장, 윤형근 사천시의회 의장 및 의원, 한국남동발전 삼천포화력본부 김성국 본부장, 고성그린파워(주) 송인원 기획재무본부장 등이 참석해 지원금 전달과 함께 기념식수를 했다.
시는 이번 봉남천 가로숲길 조성행사로 시민들이 편안하게 걸을 수 있는 산책로, 스트레스에 지친 시민들에게 치유의 산책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영춘 주민자치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봉남천 가로숲길 조성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며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친환경 힐링 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3년 06월 01일 9시 41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