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공동육아나눔터 자녀돌봄 품앗이 알뜰장터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소속 사천시 공동육아나눔터는 오는 14일 품앗이 가족들 간 친밀감 향상과 소통을 위해 지역사회 판매자와 함께하는 알뜰장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동육아나눔터에서 활동하는 자녀돌봄 품앗이 24가족은 자원재활용과 자녀들의 경제관념 습득 및 시장경제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기 위한 일환으로 알뜰장터에 참여한다.
사천시 공동육아나눔터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사남면 초전공원에서 하반기 자녀돌봄 품앗이 전체모임으로 지역맘카페 미수다플리마켓과 함께하는 알뜰장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날 구매자에게는 솜사탕을 증정하고, SNS에 홍보 게시물을 작성 시 미니에코백도 나눠 준다.
한편, 사천시 공동육아나눔터는 품앗이 활동을 통해 육아부담을 덜고, 부모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열린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1호점으로는 사천시 여성회관 2층에 위치한 용현공동육아나눔터가 있으며, 2호점으로는 벌리주공아파트 1단지 관리동 2층에 벌리공동육아나눔터가 있다.
이번 알뜰장터와 자녀돌봄 품앗이 활동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사천시 공동육아나눔터(055-835-7763)로 문의하면 된다.

2023년 10월 12일 9시 58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