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회복지법인 합심원 “2023 김장, 오직 한돈과 함께”행사 가져

  사회복지법인 합심원에서는 지난 6일 합심원 식당에서 한 해 귀한 양식이 될 김장김치를 담그는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돈자조금이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인 <2023 김장, 오직 한돈과 함께> 캠페인에 선정되어 수육용 한돈26kg을 지원 받아 진행됐다. 시설 직원, 봉사자 등이 김장을 마친 후 한돈 수육을 함께 나누며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
김장 행사에 참여한 종사자 한 분은 "12월하면 떠오르는 김장 모두가 한마음으로 함께하는 날이라 힘도 들고 지치는 날이지만 1년 양식을 미리 준비한다는 생각으로 했는데, 올해는 한돈자조금에서 지원한 수육과 함께해서서 더 행복하고 맛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웃으며 이야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우리 기관에서는 “치솟는 물가로 김장준비 걱정이 한 가득이었는데 한돈자조금에서 수육을 지원해 주어 합심원 식구들에게 맛있는 김장김치와 수육을 대접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 든다.”라고 하였으며 “이번 김장행사를 통해서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신 한돈자조금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우리 기관도 항상 지역 사회에 소외계층을 돌보고 온기를 나누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2023년 12월 14일 10시 0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