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담배인삼공사 경남지역본부장, 청소년 흡연예방에 직접나서

한국담배인삼공사 경남지역본부(본부장 조진선)에서는 도내 고등학교와 청소년흡연예방 시범학교를 대상으로 흡연예방을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

조본부장은 2001 청소년 금연운동의 해 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보호위원회가 주관하고 공사가 후원하여 지난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강의를 실시했다.

16일 진해제일고등학교, 17일 함양수동중학교, 18일 충무고등학교에서 실시한 강의에 이어 11월 14일부터 12월 10일까지 도내 13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연장강의에 들어 가는 가운데 12월 5일 오전 11시에는 지역의 용남고등학교에서 강의가 있게 된다.

이번 강의는 청소년의 흡연율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는 상황에서 미래의 꿈나무인 청소년들을 흡연 등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보호하여 건강하고 건전한 청소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는 사회적 여론과 공사의 정책에 인식을 같이하고, 이를 실천에 옮기기 위하여 추진하고 있다.

2001년 11월 19일 10시 53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