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 청년회의소 창립 제33주년 기념식

  대만 태양성 국제청년상회와 자매결연 조인도

지난 20일 오후 사천 실내체육관에서는 사천청년회의소 창립 제33주년 기념식및 전역식,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이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수영 사천시장, 김일랑 교육장, 김재구 소방서장, 김기도 전국회의원 그리고 시의원 및 인근 청년회의소 회장단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준비된 도전, 도약하는 청년조직’이란 기치아래 제1부 창립 제33주년 기념식및 국제자매결연 조인식, 제2부 전역식, 제3부 2004년도 회장단 및 감사 취임식을 함께 가졌다.
국제 자매 청년회의소 조인식은 대만 태양성 국제청년상회(회장 유소기)와 조인식을 가진 후 2004년 차기 회장단 취임식을 가졌다.
한편 전역하는 구은서 회원은 10년 재적 중앙회장 특별표창을 받았고 그외 중앙회장 표창에 양성조 등 3명, 지구회장 특별표창에 전용식 등 3명, 그리고 우수회원, 신입회원상에서는 최진호 등 6명이 부인회 공로패는 최희숙 등 3명이 받았으며 사천여자 정보고 신은주 등 5명에게 장학금도 전달했다. 2004년 회장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이맹구
상임부회장:기수만
내무부회장:정대웅
외무부회장:김규헌
감사:최진호
감사:조흥규
취재 :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대만 태양성 국제청년상회와 자매결연 조인식 모습

2003년 11월 27일 10시 06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