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용산초등학교 제28회 동창회

  회장단 이·취임식 가져 해상관광호텔에서

지난 13일 밤 삼천포대교의 야경과 오밀조밀한 섬들에서 흐르는 불들이 아련히 내려다 보이는 삼천포해상관광호텔연회장에서 용산초등학교 제28회 동창회 회장단 이·취임식및 송년회가 약 100여명의 동창생들이 모여 성대히 있었다.
장영호 회장의 이임사에 이어 홍점식 신임회장의 취임사, 탁석연 용산초등학교 총동창회장의 격려사가 이어지면서 장내는 축하분위기가 무르익었다.
장영호 회장은 이임사에서 ‘늘 푸른기수 용산 28회’를 자랑했고 신임 홍점식회장은 “용산인의 긍지를 살려 더욱더 굳건한 결속과 사랑을 베풀자”고 말했다.
한편 장영호 전회장은 장명주, 손해선 회원에게 우수회원패를 박정갑, 서은경 회원에겐 공로패를 각각 수여하고 신임 홍점식 회장은 전 장영호 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수여했다.
또 탁석연 총동창회장은 “용산인 여러분 사랑합니다”로 시작한 격려사에서 “새해와 더불어 알찬 동창회가 되기를 빈다”고 격려했다.
취재 : 이동호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용산초교 제28회 동창회장단 이·취임식

2003년 12월 18일 11시 12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