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11회 유람선협회 경로효도잔치 가져

  노인분들 관광 점심 대접

삼천포유람선협회에서 제11회 사천 노인 경로효도잔치를 10월 22일 10시 유람선 선착장에서 관계자및 노인 1,300여명을 모시고 있었다.
이날 행사에서 이삼수 유람선협회회장(동서동시의원)은 올해로 벌써 11회째를 맞게 되었다며 사천시 노인분들을 모두다 한자리에 다 모셨어야 했지만 행사 내용상 함께 모시지 못한 것을 항상 가슴 아프게 생각한다며 우리 노인분들이 오늘 단 하루라도 즐겁게 보내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한 것만큼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한편 유람선협회에서는 경로효도사상을 으뜸으로 매년 각 읍·면·동 노인분들을 모시고 사천관광과 식사대접 푸짐한 선물 등으로 외로움에 처해 있는 노인분들께 무료로 베푸는 행사다.
이날은 사남면, 정동면, 남양동, 벌리동, 동서동, 향촌동 6개 읍면동 노인 1,300명을 대상으로 초청하여 모셨다.
이 행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범시민들과 함께 할 행사이며 무엇보다도 유람선협회의 효친이 으뜸이라는 뜻에서 승하선에서도 노인분들이 먼저 안전이라는 정신아래 효친사상에 유람선협회가 앞장설 것이라고 유람선협회 한 관계자의 말이다.

취재: 박대을 4000news@naver.com

2004년 10월 28일 11시 07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