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전, 『전력서비스의 달』 서비스혁신 다짐대회 개최

  한국전력 사천지점(지점장 박영호)은 4~5월 『전력서비스의 달』을 맞아 지난 12일 전직원 및 협력업체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혁신 다짐대회를 개최하여 현장 직원들의 대고객 서비스 정신을 고취시켰다.
이날 서비스혁신 다짐대회에서 한전 사천지점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친절하고 신속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한전이 될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전력서비스를 담당하는 국가 공기업의 직원으로서 소외된 이웃에 대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을 결의하였다.
한전 사천지점은 『전력서비스의 달』기간동안 저소득 가정에 대한 옥내 전기설비점검 및 노후된 소모품 교체와 관내 복지시설의 전기설비점검 및 현장봉사활동을 시행하여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한국전력의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다. 또한 장날을 이용한 홍보활동으로 고객과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고객에게 친밀한 기업,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2006년 04월 20일 9시 31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