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1회 삼천포화력본부장축구대회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화력본부가 주최하고 사천시 축구협회와 고성군 축구협회가 주관한 "제1회 삼천포화력 본주장기 축구대회"가 지난 9일 오전 10시 삼천포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의 대회는 사천시와 고성군 양지역의 축구동호인 21개팀이 참가해 토너먼트 방식을 택해 2일에 걸쳐 A구장(삼천포공설운동장), B구장(삼천포고등학교), C구장(화력본부구장), D구장(사천 공설운동장)에서 열전을 벌였다.
대회장인 조병기 삼천포화력 본부장은 대회사를 통해 "늦은 감은 있으나 사천시와 고성군의 축구 동호인이 오늘의 경기를 계기로 단결력과 일체감 조성을 바란다"고 말하고 "삼천포화력본부는 본연의 임무인 양질의 전력생산 임무 외에도 장학사업, 사회복지시설, 문화 체육행사 지원, 소년 소녀 가장 및 독거노인 지원 등의 사회 공헌 활동을 묵묵히 수행 할 것이며,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하는 지역사회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내년 제2회 축구대회는 고성군에서 개최되며 이날의 성적은 다음과 같다.
우승 : 사천축구회
준우승 : 청룡축구회
공동3위 : 와룡축구회, 한울축구회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06년 09월 14일 12시 05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