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항공우주산업(주), 연말연시 따뜻한 “이웃 사랑의 손길”펼쳐

  국내 유일의 완제기 제작업체인 한국항공우주산업(주) (대표:정해주, 이하‘KAI')는 지난해 12월 28일 사천지역 노인들을 회사로 초청, 격려하고, 사천 지역 소재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위문품과 위문금을 전달하는 등 연말연시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금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자칫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취지로, 사천지역 노인 160여명을 초청하여 회사 견학 행사를 실시한 후, KAI 정해주사장이 사천지역에 소재한 복지시설인 삼소원과 장수원을 직접 방문하여 격려하였다.
특히, KAI 임직원들로 구성된 다솜봉사단은 ‘94년부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사내 봉사기금을 마련하여 진주·사천지역의 소년소녀가장 및 무의탁 노인들과 결연을 맺고 매월 생활비를 지원하며 수시로 가정을 방문하는 재가봉사 등 다양한 자원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여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KAI 정해주사장은 이날 방문에서 “금번 행사가 연말연시를 맞아 자칫 소외되고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소외 계층을 위해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여 지속적인 사랑나눔 운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07년 01월 04일 14시 4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