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우체국, 연말연시 ‘사랑나눔 한마당 행사’ 펼쳐

  사천우체국(국장 이병철)은 연말연시를 맞아 우체국 직원들이 소외된 불우이웃들을 찾아 따뜻한 정과 사랑을 나눠주는 『사랑나눔 한마당』행사를 펼쳐 관심을 끌고 있다.
연말 우체국은 그 어느 곳보다도 분주하다. 사천우체국 직원들은 바쁜 일손을 잠시 접어 두고 급하게 발걸음을 옮겨 도착한 곳은 신애원과 삼소원이었다.
사천우체국은 지난 2002년부터 신애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매분기 한차례씩 방문하여 원생 선물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해 정이 그리운 아이들에게 따스한 정을 나누었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애원 외에도 삼소원, 독거노인, 모자가정을 방문하여 생필품 및 성금을 전달하는 등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우체국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병철 사천우체국장은 “연말연시 내 가족과 같은 작은 관심으로 소외된 이웃과 사회의 그늘진 곳을 살펴보고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우체국으로의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08년 01월 10일 12시 21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