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고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제 6대 회장에 정기현씨 취임

  “경축 삼천포고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란 애드벌륜이 모교의 교정위에 하늘 높이 떠 바람따라 춤을 춘다.
지난달 26일 오후3시 개교 58주년 삼천포고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가 모교 교정에서 제26회 동창회(회장 이영호)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먼저 태극기를 앞세우고 기수별 기수단 입장에 이어 제 6대 임원선출 및 의안 의결이 있었고 이임회장이 새로이 취임하는 정기현 회장에게 회기 인계가 있은후 제39회 신입 동창회기가 취임회장으로부터 주어진 다음 이임회장에게 취임회장과 모교교장이 수여하는 공로패가 주어진 다음 오랫만에 모교의 교가 제창으로 하늘에 울려 퍼졌다.
이어 제2부 행사로 동문화합잔치 한마당으로 이지면서 여흥의 시간으로 접어들었다.
한편 취임 제6대 삼천포고등학교 총동창회 정기현 회장은 취임사에서 “모교는 날이 갈수록 우수인재를 배출해 내고 있어 삼고인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있으며 후배들은 우리보다 더 훌륭히 지역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해 나갈 것을 믿는다”고 말하고 “우리는 하나다. 하나된 삼고인으로서 우리의 결속을 온 천하에 알리자”고 힘주어 말했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2008년 05월 01일 12시 3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