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개인택시, 항공우주엑스포기간 중 경로우대자 무료승차 서비스 제공

사천읍 소재 개인택시 지부(대표 김종성)에서는 지난 22일부터 5일간개최된 제5회 사천항공우주엑스포 기간 중 사천시 관내 거주자 65세 이상 노인들을 대상으로 사천시외버스터미널 앞에서 엑스포 주 행사장 까지 왕복으로 무료승차를 해 주는 교통 서비스를 실시했다.
행사기간 중 동원되는 차량대수는 1일 15대씩 총 60대가 동원되었으며, 탑승하는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당일 선착순 100명, 마지막 날인 26일은 선착순 200분께 기념타올이 증정되었다.
올해 3회째 추진하고 있는 이 행사는 해를 거듭할수록 이용자들에 대한 호응도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개인택시지부 관계자는 행사에 동원되는 차량과 기사는 엑스포 행사 개최를 축하하고 전 시민(특히, 경로우대자) 참여 분위기 조성과 경로사상 고취에 일익을 담당하는 모습과 시민을 위해 한 걸음 더 나은 최상의 서비스를 모색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 주었다고 밝혔다.

2008년 10월 30일 11시 39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