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하절기 사업용 차량 차고지 외 밤샘주차 집중단속

  사천시는 하절기 원활한 교통소통과 건전한 운송질서 확립을 위하여 지난 24일 0시부터 4시까지 전세버스, 화물 등 사업용 차량의 차고지외 밤샘 불법주차행위에 대한 집중 단속을 실시했다.
단속구간은 교통흐름을 방해하는 주요 간선도로변과 주택가를 포함하여 사업용 차량의 상습 밤샘주차가 이뤄지는 곳으로, 적발된 차량에 대해서는 운행정지 5일 또는 10만원에서 최고 20만원까지 과징금이 부과된다.
단속에 적발된 차고지 외 불법주차된 사업용 차량은 불법 주·정차 차량 이동 예고문 및 계고장을 부착하고 부착 1시간 경과 후 적발통보서를 발부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사업용 차량의 경우, 관련법에 의거 차고지에 주차를 해야 됨에도 불구하고 인도 및 차도, 특히, 주택가에 세워놓은 채 밤을 지새는 차량들 때문에 차량 통행을 방해할 뿐 아니라 사고의 위험까지 도사리고 있다”며, 이번 단속을 계기로 사업용 차량의 불법 밤샘주차 행위가 근절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단속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단속결과는 전세버스 1대, 화물13대 총14대를 적발했다.
자료제공 : 사천시

2009년 07월 30일 12시 58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