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장 출마 예상자 정만규

  본적: 사천시 동동
나이: 1941년
학력: 진주상업고등학교
경상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수료
주소: 사천시 선구동

우리시의 현안문제와 중장기 비전에 대하여
정만규 사천시장출마예상자는 (주) 만구수산의 창업에서 오늘에 이르기까지 기업경영과 사회단체를 통한 봉사활동에 왕성한 열정을 보이고 있는 성공한 기업인 출신이라고 한다. 삼천포청년회의소회장, 경남 청년회의소회장, 경남도의회부의장, 사천시장, 바르게살기운동 사천시협의회의장, 대한적십자경남상임위원, 사천소방대연합대장, 라이온스총재, 현 박사모 경남본부고문,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장관표창, 적십자총재상, 경영인대상, 국민표창, 등 화려한 표창 수상경력과 다양한 단체에서 봉사활동을 했다고 한다.
정만규 사천시장 출마예상자는 우리사천시의 현안문제는 1.도시계획의 미래지향적 정비 2.교육문화의 선진화 3.동지역은 공단과 해양레저스포츠의요람 4.해안도로 조기완성으로 관광자원화 5.낙후된 서3면은 사남공단과 중항을 연결하는 다리를 조기에 건설하여 광포만 매립 등의 대규모공단을 조성하여 녹색에너지산업, 우주항공부품산업단지로 개발하여 우리사천시의 새로운 성장동력의 핵심 축으로 육성 개발하여야한다고 한다.
정만규 사천시장후보자는 행정에 경영기법을 도입한 최초의 민선시장으로서 짧은 시장재임기간이었지만 우리시 발전과 미래에 꼭 필요한 현안문제를 풀기위하여 혼과 열정을 쏟았다고 한다. 이러한 추진력으로 우리시의 장기발전과 시민이 행복한 도시건설을 위하여 시정을 다시한번 펼쳐 보이고 싶다고 한다. 남해안시대의 중추도시로서의 위상을 갖추어 자랑스럽고 아름다운 사천, 시민이 행복한 사천, 인재가 몰려오는 사천, 누구나 살고 싶은 행복한 사천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한다. 특히 유능하고 능력 있는 민관의 시장개척단과 기업유치단을 구성하여 우리지역의 우수 농, 축, 수산물 등의 판매와 기업유치에 시정의 최우선순위에 둘 것이라고 한다. 국내뿐 아니라 외국의 유수기업을 유치하여 명실상부한 미래형 첨단복합도시의 입지구축과 우주항공, 해양, 수상, 레저관광문화의 도시를 건설하고 싶다고 한다.
정만규 사천시장출마예상자는 우리사천시발전의 최대 걸림돌인 교육문제는 영어마을을 조성하여 핵생들과 시민들에게 양질의 교육기회를 제공하여 21세기 글로벌시대를 대비한 인재양성, 명문대학 진학 시 각 학교와 학생에게 인센티브를 강화하여 명문고 육성 등, 획기적이고 과감한 방법으로 교육문제를 풀어 교육도시 설립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한다. 현재 계획중인 “사천진주 항공부품소재국가산업단지”를 우리사천시 단독으로 조성하고 사남공단과 중항과의 연결 다리를 조기에 착공하여 서부3개면의 발전과 우리시의 중장기발전의 밑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한다. 끝으로 2010년 경인년새해를 맞이하여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길 바란다고 한다.
본사대표 김종백

2009년 12월 31일 11시 5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