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교회 사랑나눔 활동 왕성

  “나누는 기쁨, 희망과 행복입니다”를 실천하고 있는 삼천포교회(목사 공은성) 구제팀과 사회복지팀은 세밑을 맞아 소외받는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 나눔 활동을 통하여 “이웃과 함께 하는 교회”로 거듭나고자 많은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21일 진주 MBC 방송국에 희망 2010 이웃돕기성금으로 100만원 기탁을 비롯 동서금동 관내 저소득층 10세대에 사랑의 성금 10만원씩을 지정 기탁하여 어려운 세대를 지원했다.
또 샘터 노인복지센터(사천시 송포동 소재)에 사랑의 연탄 2,000장과 다과를 전달했고 사천시 장애인 종합복지관(사천시 용현면 소재)을 통해 재가 중증 장애인 25세대에 사랑의 이불과 사랑의 가래떡을 전달해 따뜻한 세밑이 되게 했다.
한편 삼천포교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이 다양한 사랑 나눔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소외계층에 적으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09년 12월 31일 12시 03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