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천시장예비후보 강홍수 』
 |
강홍수 한나라당 사천시장 예비후보는 삼천포 제일중, 진주 대아고, 고려 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한나라당 박근혜대통령 경선후보 특보, 제17대 대통령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정책위원, 친박연대 중앙당 해양수산위원장, 친박연대 중앙당 윤리위원, 친박연대 경남도당 부위원장겸 균형발전 특별위원장, (사)산지약용식물협회 부회장, 대아고등학교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도덕국가연합홍보담당부총재와 현재(주)사천물산을 경영하고 있다.
강홍수 한나라당 사천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4월2일 미래희망연대가 한나라당과의 합당을 결정함에 따라 미래희망연대에서 한나라당으로 복귀한 관계로 예비후보등록이 상당히 늦어졌다고 한다. 어릴 때부터 이름에“넓을弘”자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널리 세상 사람들을 이롭게 하라”는 홍익인간의 정신을 늘 가슴에 품고 살아왔고, 성인이 돼서는 인생목표이자 인생철학으로 자리 잡고 정직, 성실, 겸손하게 봉사하며 사는 것을 생활철학으로 삼고 있다고 한다. 하늘의 이치를 알게된다는 쉰살 즈음 인생목표인 홍익인간을 어떻게 실현할 것인가를 고민 하던 중 고향인 사천을 위해 혼신의 정열을 쏟아 부어보자고 다짐하며 감히 사천시장선거에 출마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강홍수 사천시장 예비후보자는 30여년 서울수도권에서 생활을 하면서도 늘 고향을 생각하고 관심을 가져왔기에 사천시의 전반적인 상황과 사천시민의 바램과 정서가 무엇인지를 잘 알고 있다고 한다. 지금 사천시는 전체적으로 보아 매우 어려운 침체상태여서 단순한 처방만으로는 회복하기 힘든 종합적인 검진과 처치가 필요한 중환자 상태에 빠져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한다. 따라서 단순한 행정가적 마인드나 관료적 권위주의 구태의연한 방식으로는 절대로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없다고 한다. 젊은 패기와 열정, 든든한 중앙정재계의 인맥, 혁신적 경영마인드, 도덕성과 청렴성, 넘치는 인간애와 봉사정신을 두루 갖춘 강홍수 만이 시름시름 앓고 있는 사천시를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바꿀 수 있다고 한다.
강홍수 사천시장 예비후보자의 주요 공약사항은 우선 무엇보다도 중요한 지역경제를 활성화에 둘 것이라고 한다.
첫째. 항공우주관련업체의 투자를 유치하고 항공대학에 활주로를 개설하여 경쟁력있는 대학으로 육성함으로서 첨단항공우주산업을 발전시킨다. 둘째. 실안관광지 조기조성, 각산지구 종합유원지개발, 광포지구 유원지개발 및 요트장 확충 등을 통해 해양관광레저산업을 육성. 셋째. 농수축산물 가공단지 조성, 서울수도권에 사천지역특산품 전용매장 개설, 사천지역 특산물의 전용브랜드화 추진 등을 통해 농수축산물산업을 진흥. 이러한 경제적 기반을 바탕으로 교육환경을 개선하여 교육의 질을 높이고 사회복지서비스를 확대하고 문화예술분야를 진흥발전 시킴으로서 궁극적으로 사천시민의 삶의 수준을 높이도록 혼신의 정열을 바칠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사천발전을 위한 지혜와 힘을 모으기 위해 관심과 뜻을 가진 사천시민, 사천출신의 고위공무원 기업인 학자 등의 출향인사, 고향발전에 관심 있는 해외교포 등으로 구성된 가칭“사천발전글로벌대책회의”의 결성을 제안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강홍수 사천시장 예비후보자는 사천시를 활력이 넘치고 사천시민이 행복해하는 일류행복도시 사천을 만드는데 몸과 마음을 모두 바칠 것이라고 한다.
편집인 : 김종백 2010년 04월 22일 11시 31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