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GM대우 ‘참~서비스’ 역대 최대규모 실시

  GM대우가 정비 서비스인 ‘참~서비스’ 출범 7주년을 맞아 GM대우의 전국 431개 정비소에서 회사 출범 이후 최대, 최장 규모의 차량 정비(A/S) 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참~서비스 CU Again(씨유 어게인) 페스티벌’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캠페인은 ‘See You Again’의 약어로 ‘차량 판매 이후에도 고객의 안전과 제품 성능을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하겠다’는 GM대우의 강력한 의지를 반영한 것으로,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자동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GM대우는 이번 ‘참~서비스 CU Again 페스티벌’ 기간 동안 고객들이 기존에 쉽게 경험해 보지 못한 혁신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장거리 여행에 대비, 각종 안전 관련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특별 할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외에도 이번 ‘참~서비스 CU Again 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차량 내부의 각종 세균과 악취를 인체에 무해하게 제거해 주는 차량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포함, 엔진 룸 에어 클리닝, 타이어 공기압과 각종 전구류 점검, 소형 전구(전조등, 안개등 제외) 교환 등 다양한 ‘CU Again’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GM대우 관계자는 “지난 7년 동안 참 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자동차 업계 최고 수준으로 향상돼 왔다”며 “앞으로도 GM대우는 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구입한 차량의 안전과 성능을 평생 관리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을 뛰어 넘어 ‘고객 감동’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10년 06월 10일 10시 55분 / 경제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