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강철컵” 고등학교 클럽 축구대회 성황

  제6회 강철컵 고등학교 클럽 축구대회가 지난 22일 삼천포운동장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강철컵 추진위원회(회장 강현철)가 주최하고 연세대학교(Kicks)가 주관하고 삼천포죽방렴 (주)엘도라도21이 후원했다.
16개팀이 참가한 첫날 예선전(5월 14일)에서 진출한 8개팀이 본선에서 열띤 경기를 펼쳤다. 진행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했다.
전적은 우승(준영이 친구들), 준우승(썬더 일레븐), 최우수 선수상 유인호(준영이 친구들), 최다 득점상 문지윤(썬더 일레븐), 우수선수상 손대한(준영이 친구들), 박주연(루트 121), 천호준(천호준과 아이들), 최고 골키퍼상 고강민(오잉) 선수 등이 차지했다.
한편 강철컵 강현철 회장은 “해가 거듭 할수록 참가팀이 늘어나 기쁘다”면서 이날 선수들에게 제공한 점심(자장면)이 230그릇이며 기념티도 200벌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강철컵은 강현철, 강한철의 성 “강”자와 이름 끝자 “철”자를 합쳐 “강철컵”이라 이름짓고 6년전부터 형제가 사비를 들여 이고장 축구발전을 위해 해마다 헌신 봉사하고 있는 형제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1년 05월 26일 11시 30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