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수자원공사 사천사랑회』 재배한 농산물 어려운 이웃에 전달

  한국수자원공사 사천권관리단(단장 장주현) 봉사팀 사천사랑회에서는 지난 7일 지역 무료양로시설인 성남두레복지원과 삼소원을 방문하여 직원들이 주말농장에서 직접 재배하여 수확한 감자를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금년 3월 회사내 비활용토지를 활용, 텃밭을 조성하고, 그동안 점심시간 및 주말에 정성들여 가꾼 감자를 수확하여 주변의 불우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눈 것이다.
그동안 사천사랑회는 장애인가구대상 수도꼭지 교체, 다문화가정자녀 대상 1:1 멘토링행사, 벽지 수도시설 점검 및 수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
장주현단장은“직원 모두가 틈틈이 정성들여 가꾼 농산물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 나누게 되어 무척 흐뭇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1년 07월 14일 11시 3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