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030세대에 농업인 농지지원 사업 추진

한국농어촌공사 사천지사(지사장 하일규)는 창업농 또는 후계농 등 젊은 농업인을 대상으로 농지지원 사업이 추진된다.
한국농어촌공사 사천지사는 젊은 농업인에게 농지지원을 통해 농업경쟁력을 높이고, 고령화 된 농촌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고자 2030세대 농지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사천지사에 따르면 지원대상자로 선정되면 영농계획에 따라 5년동안 최대 5ha의 농지구입을 우선 지원받을 수 있다.
만20세부터 만39세 이하로 창업 농·후계농등 농업인 또는 농업 경영을 하고자 하는 누구나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단, 신청 후 영농계획, 영농기술, 영농경력, 영농정착 가능성 등을 고려하여 종합적 평가 후 지원여부를 결정하게 되며, 2030세대 농지지원자로 선정되면 농지은행사업(영농규모화사업, 매입비축사업 및 임대수탁사업 농지임대) 시행농지를 최우선으로 지원하고 있지만 과원규모화사업은 재배기술 및 많은 자금소요등 과원 경영특성에 따라 지원조건을 3년 이상 경작 및 0.3ha이상 경영규모의 자격조건이 있어야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농어촌공사 사천지사 또는 1577-777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2012년 06월 28일 10시 52분 / 농어업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