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재향군인회 제2기(9대) 최중경 회장 취임

  사천시 재향군인회 제51차 정기총회 및 제2기(9대) 회장 취임식이 지난 23일 오전11시 재향군인회 4층 강당에서 있었다.
행사에는 경남, 울산 80만 향군을 이끌어 가는 박중판 회장, 최갑현 사천시의회의장, 진주보훈지청 이형남 지청장, 차상돈 경찰서장을 비롯 시·도의원 그리고 예비군 지역대장, 사천시 여성향군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9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최중경 회장은 취임사에서 “국내·외적으로 위기감이 고조되는 현 시점에서 우리는 북한의 도발의지를 사전에 간파하여 조기에 말살시킬 수 있는 국가통합 방위태세 확립 활동이 강력하게 구축되어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또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고 확고한 신념을 갖고 지역사회의 안보 역군으로서 본분을 다해 줄것”을 당부했다.
한편 향군 발전에 공이 많은 위겸량 이사(대한민국 재향군인회장상”와 사천시 선구동 재향군인회장 배익세(경남, 울산 재향군인회장상)에게 표창장이 주어졌고 경상대 부속중학교 3년 조원혜 학생에게는 장학증서가 수여되었으며 사천시 청년단장 조일종, 향촌동회장 최갑재에겐 사천시 재향군인회장상이 주어진 다음 이계수, 박상엽 불우 회원에겐 위문품이 각각 전달되었다.
취재 :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3년 01월 31일 11시 3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