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석종근과 함께 “그림으로 읽는 한자 세상”
한자는 그림문자이다. 현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표현한 것이다. 그러므로 한자를 형상의 그림으로 그려 보는 연습을 하면 현상이 보인다. 여기에는 상징성의 단순화, 철학성의 객관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경찰서 무질서·4대악 추방 범 시민운동 전개

  사천 경찰서(서장 차상돈)에서는 사천시에서 반세기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제52회 경남도민체육대회를 앞두고 무질서·4대악 추방 범시민운동 개최를 통한 선진교통 문화 분위기 조성 및 사천시 경쟁력 강화를 위해 15일(월) ~ 19일(금) 매일 아침 8시, 사천시 2호광장 등 주요교차로 10곳에서 사천시 유관기관·단체(86개) 합동으로 무질서·4대악 추방 범시민 운동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무질서·4대악추방 범 시민운동은 사천시 전 기관·단체가 참여하여 지난 15일 사천시 동금동 2호광장, 벌리동 6호광장, 16일 사천읍 탑마트, 공군부대후문, 17일 남양동사무소, 사남농협에서 있었으며 18일 용현초등학교, 서포면사무소, 19일 곤양I.C, 완사사거리에서 5일 동안 사천시 전역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사천경찰서장(서장 차상돈)은 제52회 도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사천시민들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무질서·4대악 추방 캠페인에 참여하여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행복한 사천시를 만드는데 함께 힘을 모아 나가자고 당부하였다.

2013년 04월 18일 11시 37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