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2019가구주택 기초조사에 불어 온 큰 변화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 1위라는 것은 이미 들어 알고 있었지만, 특히 요즘 실시하고 있는 가구주택기초조사를 접하면서 그 사실을 더 더욱 실감하게 된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신보, 성실실패자 재기지원 특별 캠페인

경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구철회, 이하 경남신보)은 오는 12월말까지 성실실패자와 법적채무 종결기업의 원활한 재도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특별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캠페인은 경남신보의 대위변제기업·법적채무 종결기업 등으로 과거 실패경험이 있으나 재도전 의지와 능력을 갖춘 성실기업에 대한 세무와 회계, 마케팅, 점포운영, 유통 및 물류 등의 부문에 컨설팅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또한 컨설팅을 수료한 기업 중에 사업운영자금이 필요한 경우 재단에서 도덕성과 사업 재기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정책적 특례보증을 지원하게 된다.
경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이번 ‘특별 캠페인’으로 소기업·소상공인이 재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제도개선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실실패자 및 법적채무 종결기업 재기지원 특별 캠페인’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경남신용보증재단(1644-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2019년 10월 17일 10시 48분 / 경제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