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어린이가 안전한 사천
천연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알게 하고 평화로운 마음을 갖게 하는 천상의 계절 봄이 왔다. 파릇파릇 싹터오는 새잎처럼 싱그럽고 상큼한 신입생들의 왁자지껄한 등하굣길 모습을 출퇴근길에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소방서 직원 화합 소통문화 조성

  사천소방서(서장 장택이)는 지난 1일부터 17일까지 현장출동 센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과 화합을 위해 행정부서 담당급 이상 간부들과 출동센터 직원 상호 간 소통문화 조성과 대화를 위한 방문에 나선다고 밝혔다.
24시간 시민을 위해 쉼 없이 근무하는 현장출동 직원의 행정업무와 각종 출동 등 어려운 근무여건을 서로 소통과 대화를 통해 건강한 조직을 구축하고자 마련된 이번 방문은 장택이 소방서장을 비롯한 본서 간부들이 출동센터 각 팀별로 방문해 점심식사를 하며 계급을 떠나 동료의 입장으로 대화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조성과 그 간의 노고에 격려를 아끼지 않고, 직원 개개인의 고충과 건의사항 등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택이 사천소방서장은 “현장 출동하는 격무부서에서 묵묵히 직무에 전념하는 직원들이 자랑스럽고 또 고맙다.”며“앞으로 우리 직원의 복지를 더욱 증진시켜 활기차고 일할 맛 나는 직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2017년 02월 16일 11시 02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