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무허가축사 적법화 유예기간 연장을 바라며
2018년 새해가 밝았다. 국민모두가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지만 축산업계는 가축질병, 한미FTA재개정 협상, 청탁금지법, 무허가축사 적법화 등 축산업계의 현안들이 산적해 벼랑 끝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테크노파크 사랑과 생명 나눔 헌혈행사

  경남테크노파크(직무대행, 조유섭) 임직원 및 입주기업 임직원들은 1월 31일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과 “사랑과 생명 나눔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헌혈행사는 2017년 상·하반기에 이어 계속되는 봉사활동으로서 2018년 1월 현재 국내 혈액 보유량(5일)을 감안하였을 때 시급한 혈액 수급과 인간 생명보호운동에 동참하는 데 그 의미가 있다 하겠다.
국내 헌혈인구의 70%는 고등학생과 군인들로서 현재 학생들 동계방학으로 응급혈액 보유량이 떨어지고 5일 보유량 중 A형, O형 혈액은 2,3일 밖에 확보되지 않은 상황에서 경남테크노파크 및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이번 헌혈행사는 시기 적절했다.
조유섭 직무대행은 “어려운 시기에 경남테크노파크 및 입주기업 입직원의 헌혈행사 참여는 생명나눔을 직접 실천한 의미있는 행사였으며 지속적인 활동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18년 02월 08일 11시 0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