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2019가구주택 기초조사에 불어 온 큰 변화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 1위라는 것은 이미 들어 알고 있었지만, 특히 요즘 실시하고 있는 가구주택기초조사를 접하면서 그 사실을 더 더욱 실감하게 된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자연보호헌장 선포기념 사천시 자연보호 화합한마당 행사

『제41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기념 2019 사천시 자연보호 화합한마당』 행사가 지난 14일 오전 10시 사천체육관에서 송도근 사천시장,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도의원, 시의원 및 조직단체장, 자연보호읍면동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사천시가 후원하고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가 주관한 이 행사는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여 소중한 자연자원을 후손들에게 물려주고자 1978년 10월 5일 제정된「자연보호헌장」선포 제41주년을 기념하여 열리게 됐다.
이번 행사는 사천체육관주변 환경정화 활동, 자연보호 유공시민 및 공무원 표창, 화합한마당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자연보호사천시협의회 박주태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자연보호야 말로 우리 자신을 보호하는 진리임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귀중한 시간이 되기 바라며,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호 실천에 자연보호협의회가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길 당부했다.
특히, 1회용품 사용 안하기 등 생활 속 작은 실천에 적극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재능기부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의 화합한마당 행사는 회원들 간의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만들었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2019년 10월 17일 10시 52분 / 환경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