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내고향 사천(삼천포)을 사랑하는 재부산 삼천포고 동문회 탐방기
재부산 삼천포고 동문회 는 부산지역에 거주하는 삼천포고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들 고향을 떠나서 살아들가고 있지만 마음은 언제나 고향에 닿아있는 의리있고 정감있는 와룡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2020년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 개최

사천시는 지난 22일 11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송도근 사천시장을 비롯한 협의회 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2/4분기 사천시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
송도근 사천시장 주재로 개최된 이날 회의는 신안보 위협 동영상 시청, 최근 충남 태안 밀입국 사건과 관련한 유관기관 간 협조 및 강조사항, 그리고 통합방위사태나 국가 재난사태 발생 시 관·군·경의 신속한 정보 공유와 대응을 위한 CCTV 영상공유체계 구축 추진에 대한 논의를 하였다.
또한 전쟁뿐만 아니라 감염병, 사이버테러 등의 새로운 위험요소에도 유관기관 간 긴밀한 협조체계로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 하는 데 다 함께 힘쓰기로 했다.
한편 송도근 시장은 최근 발생한 북한의 남북공동연락소 폭파 등으로 남북관계가 경색된 만큼 혹시나 모를 비상사태에 대비하여 민·관·군·경간의 유기적인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당부했다.

2020년 06월 25일 10시 57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