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천년을 이어 탄생된 『환단고기』
당대 최고의 지성인이 저술한 『환단고기』는 1911년 독립 운동가인 계연수(1864~1920) 선생이 신라 때 고승 안함로(579~640)와 원동중(생몰연대 미상)의 『삼성기三聖紀』, 고려 공민왕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교육지원청 ‘청렴 통통 나른데이(DAY)’운영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옥)은 지난 13일 교육지원청 1층 현관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을 맞이하며 더존중, 더배려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9월 청렴의 날을 맞아 운영된 이날 ‘청렴 통통 나른데이(DAY)’는 교육장이 출근하는 직원들을 직접 맞이하며 배려와 소통의 상호 존중 문화 운동을 전개하였다. 또한 자체 제작한 청렴마스크 등 청렴홍보물품을 직원들에게 배부하며 각 업무를 추진하면서 청렴한 마음을 되새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 외에도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국민인권위원회에서 제공하는 카드뉴스로 ‘추석맞이 청탁금지법 바로알기’ 에 대해 알아보고 공직자로서 추석을 맞아 청탁금지법에 위배되지 않고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옥 교육장은 “‘청렴 통통 나른데이’를 맞아 출근길 직원들과 마주 보고 인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뜻깊다. 더존중, 더배려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더 상호 존중하며 높임말을 쓰고 웃으면서 먼저 인사하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며 교육공동체 모두에게 배려하고 소통할 수 있는 교육장이 될 것을 약속했다.

2021년 09월 16일 9시 38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