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심장질환의 증상에 대하여
“심장질환”은 어떤 증상이 나타나도 쉽사리 알아채기 힘든 무서운 질환이다. 심장질환은 대부분의 증상이 심각하지 않아 다른 질환의 증상과 착각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남동발전(주) 국가안전대진단 특별점검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는 지난달 28일 CEO(사장 유향열)와 함께하는 2018년 국가안전대진단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현장 점검 시 CEO는 국민생활에 필수적인 전력수급에 문제가 없도록 발전설비 점검 정비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고, 안전관리 대응체계·시설유지 및 설비별 안전점검 이행상태 등을 중점 점검했다. 또한 미세먼지 저감 및 신재생에너지 확충을 위한 정부 에너지정책에 선제적 대응을 지시했다.
2018년 국가안전대진단은 2월 5일부터 3월 30일까지 실시되며, 국민 누구나 생활 속 안전 위험요소를 안전신고 할 수 있다. 또한 안전 관련 법·제도 개선 등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안전신문고에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는 매년 국가안전대진단 기간 동안 발전설비를 정밀점검하여 미비사항을 즉시 보완하고 있으며, 지진·화재 등의 재난대비 훈련도 주기적으로 시행하여 국가기반체계 보호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2018년 03월 08일 10시 29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