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노후 삶의 질 수준과 공적연금
국민연금연구원이 지난 2일 발표한 2017년도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국민연금 등 공적연금이 국민의 노후 삶의 질 수준을 올려주고, 기초연금도 노인빈곤 및 소득불평등을 완화하는 효과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남동발전(주) 국가안전대진단 특별점검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는 지난달 28일 CEO(사장 유향열)와 함께하는 2018년 국가안전대진단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현장 점검 시 CEO는 국민생활에 필수적인 전력수급에 문제가 없도록 발전설비 점검 정비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고, 안전관리 대응체계·시설유지 및 설비별 안전점검 이행상태 등을 중점 점검했다. 또한 미세먼지 저감 및 신재생에너지 확충을 위한 정부 에너지정책에 선제적 대응을 지시했다.
2018년 국가안전대진단은 2월 5일부터 3월 30일까지 실시되며, 국민 누구나 생활 속 안전 위험요소를 안전신고 할 수 있다. 또한 안전 관련 법·제도 개선 등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안전신문고에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는 매년 국가안전대진단 기간 동안 발전설비를 정밀점검하여 미비사항을 즉시 보완하고 있으며, 지진·화재 등의 재난대비 훈련도 주기적으로 시행하여 국가기반체계 보호업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2018년 03월 08일 10시 29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