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삼천포 사투리 사전’ 발간을 제안하며
“저기 항거석 있더라” 나도 모르게 튀어나온 말이다. “쌔빗더라!” 내 말에 친구의 입에 같은 말이 나왔다. “천지 삐까리다마!” 내 입에서 또 다른 말이 이어졌다. “수두록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성폭력상담소 성매매 추방주간 캠페인 실시

  사천성폭력상담소(센터장 박영희)는 ‘2019년 성매매 추방주간’을 맞이하여 9월 24일 삼천포 중앙시장, 노산공원 일원에서 성매매근절과 성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시민들에게 성매매 실태의 심각성을 알리고, 성매매 근절을 위한 시민의식 제고를 위해 ‘2019년 성매매 추방주간(9.19.부터 9.25.까지)’을 맞아 사천성폭력상담소가 주관하였고 사천경찰서, 사천시 아동·여성지역연대, 사천가정폭력상담소,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자원봉사센터, 여성의용소방대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성매매 근절에 대한 구호제창 후 일제히 거리 캠페인을 실시하고 리플렛, 카툰북, 홍보물품 등을 시민들에게 배포하면서 성매매 근절을 위한 대대적인 활동을 실시했다.
참석자들은 성매매 추방을 위해 관련 기관·단체 간 긴밀한 정보공유와 협력체계로 최선을 다하기로 했으며, 지역주민과 함께 나와 내 가족 일이라고 생각할 때 여성과 아동에 대한 성 착취가 완전히 근절된다는 성매매 추방의 의지를 다졌다.

2019년 10월 03일 10시 24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