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환절기 불청객 독감 피하려면 언제 예방접종 맞을까?
우리나라의 독감 유행 시기는 10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다. 독감을 ‘독한 감기’의 줄임말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감기와는 엄연히 다르다. 일반 감기는 리노바이러스, 아데노바이러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어울림마당 「비기닝」개최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양기정)은 오는 20일(토) 오후 1시 청소년수련관(구.삼천포시청) 앞마당에서 2017년 사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비기닝’을 개최한다.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사는 금년이 7회째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올바른 성장 및 같은 또래들과의 다양한 소통과 교류를 위해 실시된다.
이날 행사는 오후 1시부터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거리가 있는 부스마당이 운영되고, 오후 2시20분부터 개막식을 시작으로 댄스공연, 밴드공연, 랩, 풍물공연, 모둠북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 중간 깜짝이벤트 놀이마당을 열어 미션을 성공한 청소년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오후 4시경 푸짐한 경품추첨도 계획되어 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 이어, 6월 10일(토) 오후 1시 사천읍 선인리 소재 ‘청소년문화의 집’에서 읍면지역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어울림마당 스포츠’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행사 관계자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청소년 축제에 가족과 함께 많은 시민들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7년 05월 18일 11시 01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