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례로 다시 생각해보는 노후준비
공단의 민원실에서 고객을 상담하다보면 안타까운 사연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언젠가 자신을 버스기사라고 소개하면서 조기노령연금을 신청하신 분과의 상담내용이 오래 기억에 남는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항공우주테마공원 물놀이시설 조성사업

  사천시는 도시민의 여가 공간과 보다 나은 볼거리 제공 및 활기차고 쾌적한 공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항공우주테마공원 내 물놀이시설 조성사업’이 오는 8월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항공우주테마공원 물놀이시설은 테마공원 내(정동면 예수리 405번지 일원) 면적 4,447㎡에 사업비 8억 6천만원이다. 조성내용은 물놀이 조합놀이대 1식, 워터샤워 2개, 워터터널 4개, 돌고래와 잠수함 1개, 워터드롭 1개, 탈의실 및 관리동 1동, 주변 투수콘 포장 등이다.
지난 5월 2일 착공했으며 7월 말까지 완공한다는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항공우주테마공원 물놀이시설이 운영되면 여름철 폭염과 열대야에 지친 도시민과 어린이들에게 워터파크와 같은 놀이터가 되어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항공우주테마공원은 정동면 예수리 412번지 일원에 위치한 면적 96,824㎡의 문화공원으로 2013년 조성이 완료되었다. 시민 여가활동 및 복지증진에 기여하기 위한 녹색나눔숲이 조성되어 있으며 인근 주민들에게 휴식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2018년 06월 07일 10시 54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