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우리집 수돗물 안심확인제’ 이용 수돗물 안심하고 드세요
우리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수돗물이 공급됨에도 정수기, 먹는 샘물 등을 찾는 이가 적지 않아 사회, 경제적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이에 수돗물 전문 공급기관인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관리단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공연 오는 15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은 사천시, 사천교육지원청, 사천경찰서 등 지역 내 유관기관과 협업하여 공연교육사업체인 주식회사 HNC의 극단을 초청, 오는 9월 15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된 관내 초·중·고등학생 및 교사 1,575명을 대상으로 하는 2편의 학교폭력예방 뮤지컬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이버폭력을 주제로 초등용 ‘우리는 해결사’, 중고등용 ‘날개를 펴!’뮤지컬이 각각 오전 10시와 오후3시에 공연될 예정이다.
요즘 청소년들 사이에서 대두되고 있는 사이버폭력을 음악, 춤, 노래, 연예인 등 관객의 관심과 집중력을 이끌어낼 수 있는 요소들을 활용하여 극화한 점에서 보다 효과적인 학교폭력 예방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 관람을 통해 교사와 청소년 모두 학교폭력, 사이버폭력에 대한 문제점을 인지하고 이를 예방·해결 할 수 있는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2017년 09월 14일 10시 17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