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심장질환의 증상에 대하여
“심장질환”은 어떤 증상이 나타나도 쉽사리 알아채기 힘든 무서운 질환이다. 심장질환은 대부분의 증상이 심각하지 않아 다른 질환의 증상과 착각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소방서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대비 소방훈련

  사천소방서(서장 조승규)는 지난 5일 소방공무원 20명과 차량8대를 동원해 사천바다케이블카 시설의 화재 및 안전사고 발생에 대비한 소방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13일 개통을 앞두고 있는 사천바다케이블카를 대상으로 사천소방서 구조구난차, 굴절 및 고가사다리차, 소방펌프차 등 장비 10대와 구조·진압대원 등 20명이 참가한 가운데 실시됐다.
주요 훈련 내용으로는 ▲인명구조를 위한 특수차량 차량부서 및 전개 ▲화재를 가상한 현지적응훈련 ▲유사 시 현장지휘소 설치 ▲다수사상자 발생에 대비한 임시응급의료소 운영 등이다.
조승규 소방서장은 “다음 주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을 앞둔 시점에서 특수한 레저시설인 케이블카시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대비해 현지적응을 위한 소방훈련을 실시했다”며 “향후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사천시민과 사천시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8년 04월 12일 10시 21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