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내고향 사천(삼천포)을 사랑하는 재부산 삼천포고 동문회 탐방기
재부산 삼천포고 동문회 는 부산지역에 거주하는 삼천포고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들 고향을 떠나서 살아들가고 있지만 마음은 언제나 고향에 닿아있는 의리있고 정감있는 와룡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여행사 관계자 초청 팸 투어 실시

  사천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침체된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광객유치 관광설명회 및 현장 체험 등을 통한 단체관광객 유치 여행사 관계자를 초청하여 팸 투어를 가졌다.
이번 팸 투어는 16일부터 17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여행사 관계자, 철도전문 여행사 대표, 블로거 등 31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천시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사천시 먹거리 소개 등을 통한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실시했다.
첫날 16일에는 비토국민여가캠핑장, 사천바다케이블카 등 해양관광자원을 답사하고, 이어 17일에는 용궁수산시장, 첨단항공우주과학관, 다솔사, 와인갤러리를 돌아보면서 이틀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팸 투어를 통해 국내 여행사 대표자와 지속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사천의 매력적인 바다케이블카와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하여 관광객 유치와 관광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0년 06월 25일 10시 58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