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어린이가 안전한 사천
천연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알게 하고 평화로운 마음을 갖게 하는 천상의 계절 봄이 왔다. 파릇파릇 싹터오는 새잎처럼 싱그럽고 상큼한 신입생들의 왁자지껄한 등하굣길 모습을 출퇴근길에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봄맞이 각종 체육대회 풍성

사천시는 날씨가 온화해지는 본격적인 새봄 3월을 맞아 크고 작은 종목별 체육대회가 잇따라 개최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슈퍼패밀리 테니스클럽이 주최하는‘제3회 사천시 OPEN 전국 테니스 동호인 랭킹대회’가 삼천포공설테니스장 외 4개소에서 350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개나리부, 통합오픈부, 전국신인부로 나뉘어 개최되며, 같은 날 삼천포보조축구장 외 2개소에서 사천시축구협회 주최로‘제21회 사천시 협회장기 축구대회’가 청년부 12개팀, 장년부 13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다.
19일에는‘제15회 사천시 연합회장배 족구대회’가 사천보조축구장에서 사천시 관내 40여개팀이 참가하여 열띤 경기를 펼칠 예정이고, 같은 날 ‘제1회 사천시장배 경남탁구대회’가 삼천포체육관과 삼천포학생체육관에서 열리며, 이 외에도 25일에는 사천시농구협회 주관으로 삼천포체육관에서 ‘2017 Y300 전국마스터즈 사천농구대회’, 26일에는‘제9회 사천시장배 와룡울트라 전국산악자전거 랠리’가 개최되는 등 3월중에만 7개의 크고 작은 스포츠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시 체육관계자는“사천시에서는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각종 체육행사에 대해 최선의 지원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민건강증진과 스포츠마케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2017년 03월 16일 10시 52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