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우리집 수돗물 안심확인제’ 이용 수돗물 안심하고 드세요
우리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수돗물이 공급됨에도 정수기, 먹는 샘물 등을 찾는 이가 적지 않아 사회, 경제적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이에 수돗물 전문 공급기관인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관리단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56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출전준비 구슬땀, 사천시 선수단 격려

  사천시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1일까지 4일간 김해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6회 경남도민체육대회』출전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732명의 선수 및 임원으로 구성된 사천시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오랜 기간 선수 구성 및 훈련에 많은 공을 기울여 왔으며, 선수단의 사기진작을 위해 종목별로 체육회 부회장 및 이사들의 격려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삼천포해상관광호텔에서 도민체육대회 사천시 선수단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사천시체육회장인 송도근 시장을 비롯해서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및 체육관계자들 150여명이 참석하여 선수단을 격려하고 필승의 각오를 다질 예정이다.
한편 사천시체육회 관계자는 “관내 군부대, 행정기관 및 고등학교 등의 적극적인 협조로 도민체육대회 출전준비를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으며 어느 대회 때보다 선수단의 사기가 높아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2017년 04월 20일 11시 30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