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 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국민연금 제도개선 논쟁이 핫 이슈다. 정부는 재정계산 자료에 따른 연금제도 개선을 위한 공청회다, 국민대토론회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민연금 개혁에 관한 기사가 심심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2017년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 우수기관 선정

사천시가 전국 시·군·구 및 권역재활병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7년도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 운영 점검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지난달 29일 서울 상암 누리꿈스퀘어에서 진행되는“2018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 통합성과대회”에서 보건복지부장관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보건복지부에서 2017년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 성과에 대한 종합적인 운영 점검을 실시한 결과, 장애인 건강보건관리사업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관을 선정했다.
사천시보건소는 장애인과 그 가족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장애인의 재활촉진과 사회참여를 증진하는 건강보건관리사업 및 사회참여사업을 운영할 뿐 아니라 다양한 지역사회 자원을 활용하여 장애인 건강증진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재활서비스를 제공하여 장애인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8년 07월 05일 11시 02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