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신뢰와 존경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요즘 언론 매체에는 머릿속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비리 관련 이슈가 많이 나옵니다. 깨끗하고 모범이 되어야 할 일부 지도층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혼탁한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도서관 유아방, 북카페 등 새로운 서비스 제공

  삼천포도서관(관장 윤선혜)은 두 달간의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지난 8일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리모델링 공사의 가장 핵심은 ‘변화’였다. 자동차로 따지면 세대교체인 셈인데 면면을 들여다보면 세대교체란 말에 수긍이 간다.
먼저 사천시민이 가장 원하던 유아방을 어린이자료실 안에 새로이 마련하여 따뜻한 온돌방에서 ‘함께 읽기’가 가능해졌다. 그리고 따뜻한 차와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북카페도 한켠에 마련했다. 또한 보고 싶은 DVD자료를 직접 고를 수 있도록 디지털자료실과 종합자료실을 통합 운영한다.
이외에도 1층 로비의 전시공간, 2층 스마트존이 새로이 마련됐으며, 오래된 노후서가도 교체하여 안전한 도서관 구축에 힘을 썼다.
도서관 관계자는 “기다려주신 시민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기다린 보람이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오셔서 변화된 삼천포도서관을 즐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9년 01월 10일 10시 35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