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역(易)에 통달한 사람은 점을 치지 않는다(善易者不卜)
1986년 1월 28일 미국 플로리다주 케네디우주센터에서 우주왕복선 챌린저호가 발사됐다. 7명의 승무원이 탑승해 있었고, 그중에는 최초의 민간 우주비행사 크리스타 맥컬리프도 승선해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주식회사 장산환경 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재)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송도근)이 송포동 소재 주식회사 장산환경(대표 박상순)에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금 천만원을 기탁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이날 장산환경 박상순 대표는 사천시청 열린민원실에서 (재)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 송도근 이사장에게 장학금 천만원을 전달했다.
박 대표는 “사천시 미래인재육성의 뜻을 함께 하고 싶다”며 “특히 어려운 형편의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이 쓰였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재)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 이사로서 교육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박 대표는 지난 2009년부터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는데, 장학금 누적액이 7천만원에 달한다.
송도근 이사장은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형편의 학생들에게 좀 더 관심을 기울일 것이며, 누구에게나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1년 09월 16일 9시 41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