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2019가구주택 기초조사에 불어 온 큰 변화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 1위라는 것은 이미 들어 알고 있었지만, 특히 요즘 실시하고 있는 가구주택기초조사를 접하면서 그 사실을 더 더욱 실감하게 된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어린이집 보육교직원 2019년 인성교육 가져

  사천시는 지난 5일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보육교직원 400여 명을 대상으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자질향상을 위한 교사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사천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황옥란) 주관으로 구성애 강사를 초빙, ‘구성애 강사님과 함께하는 어린이집 영유아 성교육’ 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한편 이날 송도근 사천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보육은 희망찬 미래를 이끌어 나갈 어린이를 위한 최선의 길이며, 행복한 삶을 예견해 주는 디딤돌로서 다음 세대에 대한 우리들의 사랑의 표현이라고 생각한다.”며 “부모가 더 안심할 수 있고 교사가 더 보람되고 아이가 더 행복한 사천보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대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현재, 사천시어린이집연합회는 국공립, 민간, 법인, 가정 등 4대 분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이집은 94개소에 보육교직원은 800여 명이 근무하고 있다.

2019년 07월 11일 10시 45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