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이 사라진다
김영삼 대통령 시절인 1995년 삼천포와 사천이 통합되어 삼천포라는 지명은 지상에서 사라졌다. 하지만 아직 삼천포는 건재하다. 지명이 사라진다고 도시가 없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지사 다문화가족에 손 소독제 후원

  사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분자, 이하 센터)는 지난 23일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지사가 손 소독제 10박스(240개)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족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위기 극복을 위해 모든 국민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지역 다문화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보탬이 되고자 수자원공사와 직원들이 뜻을 모은 결과이다.
김분자 센터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수자원공사와 직원들에게 사천시와 다문화가족을 대신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다문화가족에게 귀한 물품을 잘 전달하여 코로나 확산 예방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는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질병관리본부, 여가부, 지자체 등에서 받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다국어 안내문을 공유하고, 해외 방문자와 의심환자 파악 등 코로나 확산예방을 위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지난 2월 25일부터 별도 통보 시까지 휴관 중이며 센터 이용자들의 방문을 제한하고 모든 업무를 전화와 온라인으로 대체하고 있다.
김을성 기자 kimes4000@naver.com

2020년 03월 26일 10시 4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